2025년에는 공동주택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RFID 종량제기기 지원 사업이 진행됩니다. 이 글에서는 지원 대상과 신청 방법, 필요한 서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. 늦지 않게 신청해보세요!
자세히 알아보기RFID 종량제기기 지원은 무엇인가요?
이 지원 사업은 공동주택에 음식물쓰레기 관리 효율을 높이기 위해 RFID 종량제기기를 설치하는 것을 돕는 제도입니다. 주민들이 더욱 쉽게 음식물쓰레기를 관리하고, 자원을 효과적으로 순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죠.
지원 내용
- RFID 종량제기기 구입 및 설치 비용을 지원합니다.
누가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?
지원 대상은 광주시에 위치한 60세대 이상의 공동주택입니다. 해당 조건을 만족하는 공동주택은 지원 신청이 가능합니다.
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신청은 이메일이나 직접 방문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.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신청 기한을 꼭 기억해 주세요.
신청 기간
신청은 2025년 4월 10일(목)부터 5월 2일(금)까지 가능합니다. 이 기간 내에 서둘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어떤 서류를 제출해야 하나요?
- 지원 신청서
-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
- 사업 참여 서약서
- 입주자대표회의 의결서 또는 회의록 (입주자대표 서명 필요)
문의는 어디에 하면 되나요?
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광주시청 자원순환과(전화: 031-760-4543)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
이번 지원 사업은 공동주택에서 음식물쓰레기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조건에 해당하신다면 꼭 신청해보세요!